본문 바로가기

NEWS

20대 마약 양성 운전자-롤스로이스 차량 인도 돌진으로 20대 여성 중상

반응형

서울 강남에서 고급 외제차가 인도로 돌진해 길을 걷던 20대 여성이 심각한 상처를 입었다. 운전자는 마약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.

출처:커뮤니티



3일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27세 남성 운전자 A 씨를 입건하고 조사 중이다.

이날 오후 8시 10분쯤, A 씨는 서울 강남 압구정역 인근에서 롤스로이스 차량을 운전하다가 인도로 돌진해 길을 걷고 있던 20대 여성을 크게 다치게 했다. 차량은 건물 외벽에 충돌하여 멈추었다.

피해를 입은 여성은 양쪽 다리가 골절되고 머리와 배 등을 다쳤으며 중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수술을 받았다.

A 씨는 음주운전은 아니었지만, 마약 간이 시약검사에서 마약류로 분류되는 '케타민' 양성 반응이 나왔다. 케타민은 주로 전신마취제로 사용되지만 마약으로 오용되기도 합니다. 이를 '클럽 마약'이라고도 한다.

사고를 목격한 한 목격자는 SBS 인터뷰에서 "운전자가 비틀비틀 거렸다. 사람을 친 사실조차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것 같았다"며 A 씨의 행동이 이상했다고 진술했다.

경찰 조사 과정에서 A 씨는 "며칠 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는데 주사액에 케타민 성분이 포함되어 있었다"고 진술한 바 있으며, 해당 병원에서도 A 씨가 치료를 받았던 기록이 확인되었다.

경찰은 A 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하고, 사고의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에 있다.

반응형